
사장님께 단골이 되고 싶은
마음을 전해보세요
단골이 되면 사장님께 요청이 전달돼요
단추를 모아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블로그 리뷰 107개
담가화로구이 별내점 방문했어요~
담가화로구이 별내점 오픈했길래 가봤습니다. 별내별가람역 3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숙성고기인데 정말 맛있네요~ 오픈날이라 웨이팅 좀 있었지만 시간이 아깝지 않을만큼 맛있었습니다.

별내 담가 화로구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우리동네에 새로 오픈한 고기집이 생겼길래 궁금해서 가족들과 외식했다. 반찬은 심플하고 깔끔하게 나왔다. 근데 숯불이 등장하자마자 단점으로 느껴진게 상이 너무 작아 숯불이 너무 가까워서 얼굴이 아주 뜨거웠다. 테이블이 딱 2인만 앉으면 좋은 식탁이다. 4명이 앉게되면 2명은 숯불 바로 앞에 식사를 해야하는데 얼굴이 익어버리고 음식을 먹으려고 고개가 내려갈때마다 숯재도 날라다니고 그러던데 너무 불안함 ㅋㅋ.. 고기는 주문하면 바로 나왔다! 사람이 많아서 늦게나오려나 했는데 바로나옴 ㅋㅋ 생 소갈비살(500g)랑 마늘 갈비살(몇그램인지 기억안남ㅠ)을 시켰는데, 고기는 아주 좋았다. 불판에 고기에 올리고보니 단점이 보였다. 불판 구멍이 너무 커서 마늘이 다 떨어짐 ㅋㅋㅋㅋ.. 뭐 이건 어쩔수 없다지만..이럴거면 마늘 갈비살 안시켜도 될듯 싶다. 옆테이블 아주머니가 “마늘 갈비살 어때요?” 물어보길래 “마늘이 다 떨어져서 그냥 생갈비살 드시는게 나을것같아요” 라고 말씀드렸더니 “그쵸~?안그래도 옆에서보는데 그래보이더라구~ 생갈비살 시켜야겠다” 하셨다 ㅋㅋ 그리고 불판이 약간 돔 형식인데 숯불을 너무 많이 넣어줘서 숯하고 불판하고 거의 붙어있는 채로 고기를 구우니 고기가 부분적으로 금방 타버렸다. 불조절이 어려웠다. 진심 거짓말 안하고 .. 거의 올리자마자 1분도 안되서 부분적으로 타버림 ㅋㅋㅋ 심지어 너무 가깝다 보니까 숯재가 고기에 붙어버림 ㅋㅋㅋ.. 고기를 잘 굽지 못하는 사람은 나처럼 어려울듯 나중에는 불도 약해지고 스킬?이 생겨서 잘 구워서 먹었지만 아쉬웠다. 고기는 잡내도 안나고 아주아주 맛있었음!! 진짜 고기는 맛있어요!!강추!! 마지막에 이베리코 목살도 시켜먹어봤는데 지방이 많아서 그런가 퍽퍽한 목살이 아니고 부드럽고 맛좋았다. 하지만 생 갈비살이 더 맛있었음!! 후식으로 비빔칼국수를 시켜먹어봤다. 육천원이였나? 싸다 생각했는데 딱 그가격 맛. 우리가족들 다 그저그랬다. 결론적으로... 이제 막 오픈해서 사람들도 많아서 정신이 없었지만 맛은 아주 좋았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 많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고기 맛은 아주 좋고 고기 질도 좋으니 (가격도 저렴한편!) 맛보시는 걸 추천 합니닷 ㅋㅋ 불편한점들은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길! 리뷰 끝!

(별내맛집) 담가화로구이/갈비살/큐브눈꽃살
바쁘다바빠 현대사회 오랜만에 외식을 했어요! 화로구이집이 오픈했길래 방문했어요. 위치는 별가람역 근처입니다 담가화로구이 경기 남양주시 덕송1로55번길 6 1층 114. 115호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토,일 제외) 아기의자 있음 엘리베이터 내리니 뒷문으로 들어와서..ㅎㅎ 정문 사진이 없어요...ㅎㅎ 주차도 한시간 반 등록해주시더라구요~ 반찬부터 셋팅해주셨어요 밑반찬이 다 맛나더라구요 셀프바도 있어요 할인행사 중이라 첫주문 할인, 추가 주문부터는 50%할인 가격이라고해요. 우선 첫주문으로 생갈비살 500g을 시켰어요. 양념이 끌렸는데... 아기가 생고기아니면 안 먹어서....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맛있게 냠냠 부드러워서 살살 녹아요 된찌도 시켰어요. 공기밥은 미포함이라 따로 시켜야해요. 된장찌개도 맛있더라구요 진한데 짜지않아서 좋았어요 추가로 소큐브눈꽃살을 시켜봤어요. 추가주문부터는 그램수도 반으로 시킬 수 있어서 추가주문이 부담스럽지않더라구요 제 취향은 갈비살이지만 요 큐브도 씹으면 육즙이 쫙~ 나와서 좋았어요 이베리코 돼지고기도 있다고하는데 저희는 배불러서 소고기만 먹고 왔어요 오픈이벤트로 할인행사 중이라고 하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은 매장의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