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오네일
전문 디자인업
인천광역시 부평구 광장로 16 (부평동) 지하2층 294,295호 리오네일
instagram.com/_rionail
단골 수 7명
•공유 횟수 0명
단골이 되면 단골 혜택을 알려드려요!
단골맺기 쿠폰
5,000원 할인
손발동시
쿠폰받기




리오네일
전문 디자인업
인천광역시 부평구 광장로 16 (부평동) 지하2층 294,295호 리오네일
instagram.com/_rionail
단골 수 7명
•공유 횟수 0명
단골이 되면 단골 혜택을 알려드려요!
단골맺기 쿠폰
5,000원 할인
손발동시
쿠폰받기
부평네일 패디아트도 흠 없는 샵 | 리오네일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니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거 어떠세요 ㅎㅎ 이제 날이 정말 산뜻하다고 느끼는데 그래도 아침저녁에는 일교차가 좀 있더라구요 낮에는 슬리퍼를 자주 신고 다닐거같아서 발톱을 예쁘게 재탄생을 시키고자 인터넷으로 부평네일 맛집인 리오네일 을 알아냈습니다 ! 옛날에 타샵에서 관리를 받았다가 재대로 폭망한 적이 여러번 존재해서 상담을 받을 때 신중하게 결정을 했어요 다른곳들에 비해 컬러감 종류가 많았고 디자인들도 정성스럽게 제작 하셨다는게 보였습니더 위치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나서 지하 2층으로 가면 바로 옆에 249호에 있으니 찾아가는 길도 별다른 어려움이 없어요 내부도 엄청 깔끔하고 화사한 인테리어 컬러가 아직까지 인상깊게 남아있기 때문에 단골 정착 하기로 했습니다 ^^ 색상을 조금 진하게 할라했었는데 따뜻하고 파란 하늘을 연상캐하고 싶어서 밝은 계열로 바탕을 깔게 되었는데 처음 방문 했음에도 기대 이상으로 기뻤습니다 엄지에 색다른 포인트를 추가하니 영롱하고 키치한 이미지가 확연히 보이죠 ? 아트만의 개성을 너무 잘 살려주셨고 완전 친절하게 관리를 해주신 덕분에 다시 재방문 의사가 무려 1000% 이상이랍니다 이날에 딱 슬리퍼를 신었었는데 자꾸만 눈길이가는거 같아서 대성공 한거같더라구요 부평네일 샵 찾고 계시면 리오네일 에 가보는것도 좋을듯해요
최신 트렌드에 맞춰 개성있게 네일잘하는 부평지하상가네일 【 리오네일 】
봄도 되고 네일한지 오래되서 오랜만에 네일이 확 땡겨서 친구가 자주가는 부평네일 잘한다는 리오네일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리오네일 > 인천 부평구 광장로 16 민자역사 지하2층 294, 295호 영업시간 평일 / 주말 11 : 00 ~ 21 : 00 격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반려동물동반 / 대기공간 / 장애인 휠체어 이용가능 리오네일은 부평역 2번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지하 2층에 자리하고 있구요, 부평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답니다. 예약시간에 맞춰서 들어가니 샵자체가 깔끔하고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누가 친절하게 대해주면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컬러도 많고 봄이락 그런지 화사하고 예쁜 봄느낌 나는 네일디자인도 많아서 눈이 호강되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원장님이랑 멀로 할까 상담하다가 요즘에 오로라빛나는 네일이 그리 예뻐 보이더라구요~ 마침 네일디자인이 있어서 원장님께서 보여줬는데 너무나도 예쁘더라구요~ 각도마다 변화는 느낌이 너무 예뻤어요. 색상을 제가 직접 고를수가 있다고 해서 봤는데 색상이 다양해서 도저히 고를수가 없더라구요~ 이색도 해보고 싶고 저색도 해보고 싶은 마음이랄까? 원장님의 권유로 저에게 잘 어울릴꺼 같은색상으로 골라주셨어요. 이제 네일을 시작해주셨는데 케어부터 관리까지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손도 빠르시고 생각보다 네일아트가 빨리 끝났더라구요~! 중간중간 말도 걸어주셔서 지루하지 않은 시간이 되었어요. 완성된 제 손톱을 보니 블링블링 너무 예쁘더라구요. 각도에 따라 빛 반사에 따라 변화는 네일이 너무나도 맘에 들었어요~! 친구들에게 자랑했더니 너무 예쁘다고 칭찬받았네요~
부평 이달의 아트 예쁜 곳 : 리오네일 / 부평 여름 네일, 패디 둘 다 받고 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부평 리오네일에서 네일과 패디 받고 온 후기입니다 리오네일 인천 부평구 광장로 16 민자역사 지하2층 294, 295호 부평동 738-21 11:00-21:00 격주화요일휴무 보라카이 가기 전에 바다 느낌의 네일과 패디로 꾸미고 가고싶어서 좀 일찍 여름 네일을 알아봤어요 5월말에 받으러 간 상황이라 여름 패디가 나왔는지 부평 네일로 엄청 서치하고 그 중 이달의 아트가 다양해보였던 리오네일로 결정 !!! 패디랑 네일이랑 둘 다 펼쳐놓고 열심히 고르다가 포뇨+금붕어 조합과 인어공주+불가사리 조합 중에 엄청 고민했어요 둘 다 너무 예뻐서 못정함 ㅠㅠ 주변 지인들한테 사진 찍어보냈는데 만장일치로 인어공주+불가사리 네일/패디로 하라고 하더라구요 포뇨도 귀엽지만 지인들 뜻을 따르기로하여 네일은 인어공주 / 패디는 불가사리 조합으로 결정!! 둘 다 바다라서 여름 느낌, 휴양지 느낌 넘쳐나요 제가 받은 네일/패디 가격은 이렇습니다 패디 65,000원 네일 55,000원 이달의아트에서 골라도 디자인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이에요 화려하고 손 많이 갈 수록 비싸지는 듯?! 저는 여행 다녀와서 직장도 다녀야하기에.. 보석처럼 왕 파츠 달린 건 쳐다도 안봤지만 다른 화려한 것들도 많았어요 퇴사하면 화려한 손으로 한번 살아보고 싶기도... 또 멤버쉽도 있어서 조금은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10만원 -> 12만원 20만원 -> 24만원 30만원 -> 36만원 현금일때구요 당일 사용하려면 20만원 부터 가능하다해서 20만원 회원권 결제했어요 여기에 첫방문 이벤트인지 오픈이벤트인지 10프로 할인도 받아서 나름 만족스런 금액으로 진행 ! 엄청 꼼꼼히 해주셨다는요 네일 받기 시작한 후로 손톱 자체도 예뻐진거 같은... 왠지 모르게 여성스러워지는 기분......ㅋㅋㅋㅋㅋㅋ 패디완성 !!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 너무 너무 예쁩니다 대만족.. 개인적으로 네일보다 패디가 더 맘에 들었다죠 패디 다 받고 네일 존으로 이동해서 마저 받았는데 아까 처음에 고를 때 못봤었던 이달의 아트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렇게나 많다니...... !!! 계속해서 디자인 만들고 있으시대요 네일 받으면서 엄청 구경했답니다 디자인 보는 것도 재밌어요 너무 예쁘고 앙증맞음 깜짝 놀랐던게 여기 2줄은 3만9천원 밖에 안한다고... 상대적으로 디자인이 심플하고 손이 덜가서 그렇다는데 걍 존예이기만 합니다요.. 데이지 이쁘다!! 보라카이 안갔으면 데이지로 했을 거 같아요 6월의 꽃 데이지 너무 기여워~~~!!!! 저의 또 다른 픽!!! 금붕어 왤케 끌리지...
더 많은 매장의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